본문 바로가기

아무나 자유글 올리는곳

`꼬마에 로우킥' 동영상에 누리꾼 공분

(서울=연합뉴스) 윤종석 기자 = 중학생으로 보이는 10대가 초등학교 저학년으로 추정되는 남자 아이를 걷어차 넘어뜨리는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퍼지면서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.

27일 각 인터넷 포털사이트 등에는 `로우킥으로 꼬마 패는 청소년'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오고 있다.

이 동영상에서 한 10대 소년이 대낮에 길거리를 가는 남자 꼬마의 뒤로 몰래 접근해 강하게 아이의 다리 뒤를 걷어차고 도망간다.

갑작스레 다리에 타격을 받은 이 아이는 몸이 그대로 뒤로 넘어지는 아찔한 장면이 이어진다.

화면에는 콘크리트 바닥에 `진입금지'라는 교통 표지가 등장해 배경은 우리나라임을 알 수 있다.

동영상에서 아이를 걷어찬 소년은 분홍색 모자에 흰색 반소매 티셔츠, 청바지 차림이며 이 장면을 옆에서 구경하다 도망치는 10대는 단발머리에 노란색 상의를 착용하고 있다.

이 동영상은 가해자의 친구가 휴대전화로 촬영한 것으로 추정되며, 아이를 걷어찬 소년과 이 소년과 함께 도망치는 10대 역시 이 장면을 휴대전화 등으로 촬영하는 모습이 동영상에서 포착된다.

동영상이 퍼지자 누리꾼들은 가해자를 질타하며 "당장 문제의 소년들을 찾아내서 법에 따라 엄중히 처벌해야 한다"는 댓글을 올리고 있다.

banana@yna.co.kr

(끝)
< 긴급속보 SMS 신청 >
< 포토 매거진 >
< M-SPORTS >
< 저작권자(c)연합뉴스. 무단전재-재배포금지. >